
자동이체 신청/등록
자동이체란 동일한 금액 또는 내용을 여러 번 이체하는 경우 매번 번거롭게 설정하여 이체하지 않고 한 번의 설정으로 계속하여 이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케이뱅크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자동이체 등록 및 신청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이체 준비물
준비물을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 돈이 빠져나가는 통장
- 돈을 입금할 은행 및 계좌번호
- 이체할 금액 및 주기 정보
- 이체 시작일과 종료일 설정
자동이체 따라하기
필수 정보를 입력하여 자동이체 등록을 완료하세요.
신청내용 | 상세내용 |
---|---|
출금계좌 | 돈이 빠져나갈 통장 (케이뱅크 입출금통장) |
입금은행 | 돈을 입금할 은행 또는 계좌번호 |
이체금액 | 매달 이체할 금액 |
이체주기 | 매일/매주/매월 |
이체 시작일/종료일 | 돈이 빠져나가는 일자(시작일/종료일) |
추가정보 | 내 통장 및 받는 분 표기 |
자동이체 신청하기 (비대면 신청어플 설치하기)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신청하세요.
- 아이폰 (애플스토어): 케이뱅크모바일뱅킹 IOS 9.0 버전 이상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OS 5.0 버전 이상 다운로드
신청 경로를 따라 자동이체를 완료하세요.
- 케이뱅크 앱 실행
- 전체메뉴에서 "자동이체" 선택
- "+ 등록" 버튼 클릭하여 자동이체 내역 추가
자동이체 변경/해지
변경/해지하려면 고객센터를 참고하세요.
- 이체한도 증액/변경 방법
- 한도제한계좌 해제 방법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케이뱅크 자동이체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자동이체를 신청하려면 먼저 케이뱅크 인터넷뱅킹에 로그인하고, "이체/출금" 메뉴에서 "자동이체 서비스 신청"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자동이체 등록을 원하는 계좌와 이체일, 이체금액 등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질문 2. 자동이체 등록이 완료되면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자동이체 등록이 완료되면 인터넷뱅킹에서 "이체/출금" 메뉴에서 "자동이체 서비스 조회"를 선택하여 등록된 자동이체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내역을 확인하여 정확한 정보인지 확인해 주세요.
질문 3. 자동이체 등록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동이체 등록을 취소하려면 인터넷뱅킹에서 "이체/출금" 메뉴에서 "자동이체 서비스 조회"를 선택하고, 취소를 원하는 등록 내역을 선택하여 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취소가 완료되면 해당 자동이체는 더 이상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