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은행 카드분실 신고/재발급
체크카드 분실시 대처요령 및 카드 재발급 방법을 소개합니다.
카드분실시 대처요령
분실한 카드를 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르세요:
- STEP 1: 카드 일시정지
- STEP 2: 분실신고
- STEP 3: 재발급 신청
분실신고/재발급 준비하기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위해 필요한 준비물을 확인합니다.
분실신고/재발급 따라하기
기업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분실신고와 재발급을 진행하세요.
기업은행 자주 찾는 서비스
가까운 영업지점 조회, 영업시간 확인, 고객센터 바로가기 등을 손쉽게 이용해보세요.
기업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모바일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분실신고 및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기업은행 모바일 앱 다운로드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에 손쉽게 접근하세요.
아이폰 | 안드로이드 |
기업은행모바일뱅킹 IOS 9.0 버전 이상 다운로드 | OS 4.0 버전 이상 다운로드 |
분실신고/재발급 방법
기업은행 모바일 앱을 실행하여 분실신고와 재발급을 간편하게 처리하세요.
결론
분실한 카드에 대한 신고와 재발급 절차를 정확히 따라 빠르고 안전하게 처리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체크카드를 분실하면 어떻게 신고하나요?
분실한 체크카드는 즉시 기업은행 고객센터(1599-5000)나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고해야 합니다.
질문 2. 분실한 체크카드를 재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신고한 후 기업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질문 3. 분실한 체크카드가 재발급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일반적으로 체크카드 재발급은 신청한 날로부터 3~5일이 소요됩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