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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간편 발급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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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004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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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수수료 알아보기

전자세금계산용 공동인증서 발급시 발급 수수료로 4,400원이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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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 발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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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신청은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NH농협 인증서 발급 바로가기 NH농협 고객센터 바로가기

NH농협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 클릭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 발급 절차

인터넷뱅킹을 통해 NH농협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뱅킹 접속: 농협은행 공인인증센터에 접속한다.
  2. 인증서 종류 선택: 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를 선택한다.
  3. 약관동의: 약관에 동의한다.
  4. 보안매체 인증: 보안매체를 사용하여 인증한다.
  5. 고객정보 입력: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다.
  6. 인증서 정보 입력: 저장 위치와 암호를 설정한다.
  7. 인증서 발급 완료: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 발급이 완료된다.

위 절차를 차례로 따라가면 NH농협 인터넷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결론

NH농협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는 방법을 숙지하고 신속하게 처리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NH농협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1. NH농협은 농협점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뱅킹을 통해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NH농협 홈페이지 접속 후 개인 인증을 거친 뒤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질문 2. NH농협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재발급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답변 2. NH농협의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는 분실, 도난, 파손 등의 사유로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에는 농협점을 방문하거나 인터넷뱅킹을 통해 재발급할 수 있습니다. 농협점에서는 본인 확인을 거쳐 즉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을 통해 재발급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NH농협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개인 인증 절차를 거친 후 재발급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3. 공인인증서를 분실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3. 공인인증서 분실 시에는 빠른 대처가 필요합니다. NH농협에서는 분실 신고 후 2회까지 무료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분실한 경우에는 즉시 농협점을 방문하시거나 인터넷뱅킹을 통해 분실 신고 및 재발급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