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카드 고객센터, 분실 시 빠른 재발급 상담원 연결 안내

4.80/5 (31777 Reviews)
by 006c 2025. 10. 11.
Thumbnail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 클릭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안내

우리카드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이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번호와 업무별 부서번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실 및 승인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종합상담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대표번호 카드전화신청 금융서비스
1588 - 9955 / 1599 - 9955 1599 - 0200 1577 - 9000
상생금융지원 1599 - 9655

ARS 상담

ARS 상담은 고객이 원하는 업무를 버튼을 눌러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대표번호를 걸어 권장된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업무로 빠르게 연결됩니다.

말로 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대화형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말하면 AI상담사를 통해 빠르게 업무를 처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어 '2번'을 선택하고 원하는 업무를 문장이나 단어로 말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앱 이용하기

우리카드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센터 업무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대기 없이 서비스 선택만으로 원하는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답변1.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34입니다.

질문 2. 분실한 카드의 재발급은 어떻게 요청하나요?

답변 2. 카드 분실 시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질문 3. 상담원과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3. 고객센터 1번을 누르시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